공동주택단지 층간소음 자체해결 지원서비스 신청서 | |||
---|---|---|---|
담당부서 | 주택과 | 작성자 | 윤소희 |
작성일 | 2020-05-24 | 조회 | 816 |
?“층간소음 자체해결 지원 서비스”란? 공동주택의 층간소음 문제를 관리주체, 층간소음 관리위원회, 입주민 등이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층간소음 민원대응 및 해결사례 등을 교육하고 지원하는 서비스 ? 교육대상: 관리주체, 층간소음 관리위원회, 경비 직원, 입주민 등 ? 신청기간: 2020. 5. 21.(목) ~ 6. 19.(금) ? 신청방법 : 인터넷 또는 개별접수(FAX) ? 인터넷 : 국가소음정보시스템(www.noiseinfo.or.kr) → 자체해결지원서비스 ? FAX : 신청서(붙임 2) 작성 후, 개별 접수(팩스번호: 032-590-3579) ※ 당해년도 접수(160건) 완료 시, 마감 및 신청 순 등으로 실시 ? 담당자: 한국환경공단 채한나 주임(032-590-3568) |
|||
첨부 |
이전글 | 공동주택 노동 환경 실태조사 자료 양식 |
---|---|
다음글 | 공동주택 주민리더교육, 컨설팅 신청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