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민원 제증명 발급 및 민원처리 신청 서비스 중지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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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 |
작성자 | 정상훈 | 작성일 | 2014-12-16 |
조회 | 1,242 | ||
각종 제증명 발급 정보시스템의 정보보안강화를 위한 DB암호화 작업으로 민원 제증명 발급 서비스와 위 정보시스템과 연동된 홈페이지 일부 서비스가 중지되오니 이용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ㅇ 서비스 중지 기간 : 2014.12.20.(토) 07:00 ~ 12.21.(일) 10:00 * 중지 기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ㅇ 중지 서비스: 인터넷 민원발급(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등 ※ 중구 관내 민원 제증명 발급은 불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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