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전자민원신청 시스템 운영 | |||
---|---|---|---|
분류 | 담당부서 | ||
작성자 | 신현매 | 작성일 | 2014-06-18 |
조회 | 1,614 | ||
♥ 스마트 전자민원신청 운영 ♥
▶ 종이신청서 작성에 대한 부담감 감소 및 대기시간 단축으로
민원인 편의 향상을 도모하고자 전자민원신청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 처리과정
민원인 신분증 제출 → 신분증 스캔(전자신청서표시,성명/생년월일 자동 입력) → 음성안내→ 민원인 스스로 신청과정 진행
→ 공공보건정보시스템에 신청인 정보 자동 입력저장 → 접수증 발급
|
|||
첨부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14년 중구 지역문화육성 지원사업 현황 |
---|---|
다음글 | 차 사지 마세요! 내차처럼 편리한 나눔카가 있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