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2017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용역 (한국타피컴퓨터)(연간단가)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2,857,000 원
낙찰률 계약금액 11,164,500 원
계약일자 2017-01-01 계약기간 2017-01-01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7-12-31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한국타피컴퓨터(주)
계약사유 해당 물품을 제조·공급한 자가 직접 그 물품을 설치·조립 또는 정비하는 경우(제25조제1항제4호바목) 소재지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7-05-01 -1,104,100 11,752,900 민원여권과-서울시청 및7198(2017.4.28) 을지로입구역 신규교체로 감액등 조정분 반영
2 2017-12-20 -588,400 11,164,500 내구연한 경과로 노후화한 무인민원발급기 6대 폐기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10,739,100 원
준공금 425,400 원
지급총액 11,164,50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