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전체메뉴 닫힘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주민세(종업원분) 신고서
담당부서 세무2과 문의전화 02-3396-5242
신청방법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즉시
처리절차 방문⇒주민세(종업원분) 신고서 제출⇒접수⇒접수증 발급
근거법령 지방세법 시행령 제85조의4[종업원분 신고 및 납부 등] 동법 시행규칙 제38조의3[종업원분의 신고 및 납부]
구비서류 최초신고시: 주민세(종업원분) 신고서
수정신고시: 지방세 과세표준 수정신고서 및 증빙서류
환급(경정)청구시: 지방세 과세표준 및 세액 등의 결정 또는 경정 청구서 및 증빙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별지 제39호의2서식] 주민세(종업원분) 신고서(지방세법 시행규칙).hwp 바로보기

[별지 제13호서식] 지방세 과세표준 수정신고서(지방세기본법 시행규칙).hwp 바로보기

[별지 제14호서식] 지방세 과세표준 및 세액 등의 결정 또는 경정 청구서(지방세기본법 시행규칙).hwp 바로보기

민원24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건설폐기물처리(변경)계획서
다음글 약국등록사항 변경등록 신청안내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