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공중위생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서
담당부서 보건위생과 문의전화  
신청방법 방문접수, 우편접수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3시간이내
처리절차 신고서→ 작성→ 접수→ 서류검토→ 결재
근거법령 공중위생법 제3조 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2
구비서류 1. 영업신고증(신고증을 분실하여 분실 사유를 기재하는 경우에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2. 변경사항을 증명하는 서류
* 법인인 경우 → 법인 인감도장,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법인등기부 등본
*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 → 대표자 인감도장, 대표자 인감증명서 원본, 위임장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별지 제5호서식]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서(공중위생관리법 시행규칙).hwp 바로보기

민원24 http://www.minwon.go.kr/main?a=AA020InfoCappViewApp&CappBizCD=14600000399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실종(부재)선고 취소신고
다음글 지방세 전자송달(신청, 철회신청)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