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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불량식품 관리 부정불량식품 관리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공하는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홈페이지 메뉴로는 신고센터소개, 이용안내 등을 제공함

    신고센터 바로가기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전국 어디서나 일반전화 국번없이 1399만 누르면 식품안전정보원으로 연결됩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부정 불량 식품 신고는 일반전화 국버없이 1399

부정불량식품 신고는

신고인의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기재

피신고인(업소)의 업소명칭(성명), 소재지, 제품정보, 위반행위 등 신고 내용 반드시 기재

기타 위반행위의 내용을 명백히 할 수 잇는 증거(사진, 현품, 광고자료 등)와 함께 신고하여야 접수 처리됩니다

첫번째, 일반전화 국번없이 1399 신고(국번+1399 신고)

두번째,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식품안전정보원)

세번째, 관계기관 현지 확인

네번째, 허가기관에 통보

다섯번째, 처가기관에서 행정처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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