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우리동소식

  • 필동주민센터
  • 우리동네이야기
  • 우리동소식
2025년 1분기(1-3월) 자치회관 프로그램 접수 안내



 


#신청절차
1. 신청일정 : 분기별 접수 (매분기 시작전 20일부터 일주일간(★12월 20일 ~ 26일) )
2. 신청방법
- 1) 온라인 접수(AI내편중구)
- 2) 방문 접수(필동주민센터 1층 주민행정팀)
3. 심사 이후 접수 가능여부 개별연락
- 정원 초과 접수 시 우선순위에 따라 접수 순위 부여
  (1순위: 필동주민 - 2순위: 중구민 - 3순위: 중구생활권자 - 4순위: 타구민)
- 동일 순위 내 선착순
4. 개별연락 받은 접수가능자는 문자 안내받은 계좌입금 또는 <필동주민센터 1층 주민행정팀> 방문 결제 완료 후 프로그램 수강 가능

#구비서류
★ 1. 신분증
- 중구민 우선 접수제로 중구민의 경우 프로그램 수강료 결제 시 신분증 제시
★ 2. 면제 대상자는 증빙서류 혹은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서 제출
- 중구민 경로우대자(65세 이상) : 주민등록초본
- 중구민 기초생활수급자, 등록 장애인, 저소득 모·부자가정, 소년·소녀가장, 다둥이카드소지자, 중구토박이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장애인 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한부모가족 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다둥이행복카드+가족관계증명서, 토박이증 등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 (신분증과 국가보훈등록증, 국가유공자증, 국가유공자유족증 등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임을 증명하는 증빙서류 한가지)

#접수링크!
https://myhand.junggu.seoul.kr/user/business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자치회관] 2024년 하반기 필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료 수입 및 지출내역 공고
다음글 [12월 필인갤러리_두번째] SHOW AND TELL (12.11~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