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 일반행정지원(감사) > 진정(고충)민원 처리 실태 분석 | ||
---|---|---|---|
제목 | 20년 1-4월 민원처리 실태점검 결과보고 | ||
공표부서 | 감사담당관 | 공표일 | 2020-06-20 |
담당자 | 신임철 | 전화번호 | 02-3396-8024 |
내용 |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
바로가기 | |||
첨부문서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20년 7월 가로환경 민원처리 실적 |
---|---|
다음글 | 19년 4/4분기 민원처리 실태점검 결과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