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 일반행정지원(감사) > 진정(고충)민원 처리 실태 분석 | ||
---|---|---|---|
제목 | 2020. 하반기 진정(고충)민원 처리 실태 분석 | ||
공표부서 | 감사담당관 | 공표일 | 2021-02-10 |
담당자 | 김승진 | 전화번호 | 02-3396-8023 |
내용 | 2020년 하반기 진정(고충)민원 처리 실태 분석 | ||
바로가기 | |||
첨부문서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도로명주소 폐지고시 |
---|---|
다음글 | 결혼중개업 현황 공시(2021.01.31.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