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옥외광고사업(신규.변경.휴업.폐업,재개업)등록 신청서(신고서)
담당부서 도시디자인과 문의전화 02-3396-5972
신청방법 방문, 우편, 팩스, 이매일, 민원24 수수료 신규15,000원, 변경7,500원, 폐업 없음
처리기간 1~7일
처리절차 신고서 제출 → 접수 → 검토 → 자격증 및 결격사유 조회 →
결재 → 등록증 발급
근거법령 옥외광고물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11조, 동법 시행령 제44조제2항, 제45조제1항 또는 제47조제1항
구비서류 1. 옥외광고사업 등록신청(신고)서
2. 옥외광고종사자 교육수료증
3. 국가기술자격증
4. 사업자등록증
5. 임대차계약서(주소지 확인)
6. 대표자의 주민등록번호, 등록기준지
발급물내용 옥외광고사업 등록증
첨부파일

[별지 제7호서식] 옥외광고사업(신규등록¸ 변경등록¸ 휴업¸ 폐업¸ 재개업)신청서(신고서)(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령).hwp 바로보기

민원24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도로점용허가 기간연장 신청
다음글 도로점용(굴착,복구)허가 안내 및 신청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